젊고 재능 있는 러시아의 프로듀서 “Sibewest”, [Neonboy] 공개
2015년, 싱글 앨범 [Winter Memories]를 시작으로 무수히 많은 싱글 앨범과 미니 앨범을 공개해오며 활발한 활동 및 화려한 경력을 쌓아온 러시아 출신 프로듀서 “Sibewest”는 어린 시절, 프로듀서 “Synthetic Epiphany”와 음악가 “Burial” 등으로부터 영향을 받으며 음악성을 키워왔다. 극한 하는 장르는 없으나 주로 앰비언트, 퓨처 개러지, 딥 하우스, 웨이브 등의 장르를 주력하고 있으며, 다채로운 가상 악기의 활용과 깊고 음습한 리버브의 앰비언트 사운드를 주무기로 하여 로우에 중심이 느껴지는 음악들을 선보여왔다.
[Neonboy]는 타이틀 명 그대로를 체감할 수 있는 형형색색의 전자 악기가 매력적인 다운 템포/일렉트로니카 음악으로 역시 로우에 강한 포커싱을 느낄 수 있는 트랙이다. 각 파트 간 각기 다른 성숙하고 진지한 사운드는 벌스-코러스 이동 간 진중한 모습으로 마주하며 매끄럽게 흘러간다. 특히 묵직한 다운 템포 비트에 더해진 지저분한 신스 사운드는 서로간 더욱 힘을 발휘하여 로우 쪽으로 힘을 보탰다. 인트로부터 아웃트로까지 압도적인 존재감을 알리며 유유히 진행되는 이번 트랙은 러닝타임이 끝난 시점에도 진한 여운을 남긴다.
01 Neonboy (타이틀 곡)
https://tv.naver.com/v/5354936
grayera - Unknown
https://tv.naver.com/v/5354935
Fluxton & Qode - Durgun
https://tv.naver.com/v/5354934
Fadent - Digital Chemistry
https://tv.naver.com/v/5354932
Birch - Dance
https://tv.naver.com/v/5341686
Birch - Dance
https://tv.naver.com/v/5341686
Prinsh & Vice Society - Swag
브라질 정상 DJ/프로듀서 “Prinsh”, “Vice Society” 감각 콜라보! [Swag] 발매
브라질을 대표하는 정상 DJ이자 프로듀서 “Prinsh”와 “Vice Society”가 만났다! 흠 잡을 데 없는 스킬과 음악적 지식, 거기다 압도적 카리스마까지 보유하여 무대에 압도적 존재를 알리는 두 프로듀서는 브라질 전역 다수의 클럽과 페스티벌은 물론, 벨기에, 네덜란드 등 유럽 다양 지역에서 불리우는 DJ로 자자하다. 하우스 기반의 테크 하우스, 딥 하우스, 그루브 하우스 등 다양한 장르를 조합하여 탄생된 감각적인 하우스 비트와 퓨처 베이스, 여기에 깔끔하게 맞아 떨어지는 퓨처 신스 웨이브로 완성된 [Swag]는 중독성 있는 댄스 플로어를 제공, 각 프로듀서 간 매력들로 융합되어 찰 지고 잘 빠진 섹시 미를 자랑한다.
01 Swag (타이틀 곡)
https://tv.naver.com/v/5341687